고객지원센터

02-2267-0886


월~금 : 09:00~19:00
토 : 09:00 ~ 14:00
점심시간 안내 : 12:30~1:30


계좌안내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FAQ자주 묻는 질문

    FAQ 더보기  

    • [제품 관련] 매장에 전 제품이 진열되어 있나요? 대광조명 2021-05-10

      매장이 협소한 관계로 전 제품 모두 진열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만약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자 하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하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DK고객센터 02-2268-0887


    • [제품 관련] 전구 주문시 주광색과 전구색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대광조명 2018-02-23

       

      램프의 대표적인 색상은 형광등색인 주광색

      백열전구색인 전구색,

      그리고 형광등색과 백열전구색의 중간인 주백색으로 나뉩니다.


      대부분 주광색과 전구색은 기본으로 생산되며 일부 주백색이 생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광색은 색온도 5000K(캘빈)이상의 빛을 발산하는 램프로

      형광등색상인 흰빛을 발산하는 램프입니다.

      보통 주광색을 주황색으로 착각하시는 고객님이 간혹 있으신데요!

      낮 주(晝), 빛 광(光)의 한자를 사용하여 낮빛색이라 주광색이라 불려집니다.


      전구색은 말그대로 백열전구 색상인 노란빛의 백열 전구색입니다.

      주로 색온도 3000K(캘빈)이하의 램프가 여기에 속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백색은 주광색과 전구색의 중간색으로 보통4000K(캘빈)에 속하는 색상으로

      예전에는 오스람색상으로도 많이 불리웠습니다


      한가지 많은 고객님들이 말씀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구색이 주광색보다 어둡다고 말씀하시는 고객이 많으신데

      조도계로 측정하면 동일한 밝기가 나옵니다.

      다만 색온도에 차이가 있어 강렬한 색(주광색),

      온화한 색(전구색)으로 이해하시면 좋은 기준이 될 듯 합니다.

    • [구매 관련] 매장 방문하면 주문후 바로 구매 가능한가요? 대광조명 2018-02-23

      매장을 방문하면 매장에 재고가 있는 경우 바로 주문 픽업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완성품이 아닌 반 조립 상태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주문하면 30분~1시간 정도는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부 상품의 경우 창고가 수도권 외각에 있는 상품이 있어

      바로 구매가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만약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자 하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미리 상담을 통해 재고와 픽업 가능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DK고객센터 02-2268-0887

    • [구매 관련]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대광조명 2018-02-23

      고객님의 보다 편리한 쇼핑몰 이용을 위해 상품 검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 돋보기모양)

      원하는 상품의 이름이나 상품코드 등을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제품 목록이 나옵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나 일반매장에서 보신 상품의 경우 사진이 있으면 바로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 [AS 관련] 수령후 포장박스 개봉하니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광조명 2018-02-23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DK고객센터 휴대폰 (010-7636-0887)으로 사진전송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 [AS 관련] AS보장기간 1년 이후에 발생된 AS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대광조명 2018-02-23

      AS보장기간 1년이 지난 상품에 관련한 AS처리는 부품구매 및 제품을 회수하여 AS후 다시 재발송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교체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AS 관련]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대광조명 2018-02-23

      AS보장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기준으로 무상AS가 진행됩니다.

      단, 제품 부품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며 상품 및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설치 AS부분은 불가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B2B기업회원

    기업회원/B2B 더보기